공지사항

2023학년도 한남대학교 직원장학회 장학생 신청 안내

작성일 2023-03-30 09:50

작성자 송성범

조회수 7274

수정

**                     한남대학교 직원장학회 장학생 신청 안내**

2023학년도 직원장학회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지원대상 : 한남대학교 학부 재학생 (휴학생 제외)
  1) 경제사정이 곤란한 학생
  2)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3) 기독교정신이 투철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선발기준
  1) 경제사정 곤란 기준은 한국장학재단의 소득분위와 제출서류를 참고하여 선발함
  2) 본교 장학금 지급규정의 장학생 선발기준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3) 이전에 직원장학회 장학금 수혜자는 중복 수혜 불가
  4) 기타 직원장학회에서 정한 기준
▣ 장학금액 : 1인당 100만원
▣ 신청기간 : 2023. 03. 30(목) ~ 2023. 04. 07(금) 17:00까지
▣ 서류 제출방법
  1) 직접방문 : 한남대학교 행정관 노동조합사무실 (☎ 629-7250)
  2) 온라인(이메일) : dean2358@hnu.kr , ipioneer@hnu.kr
  3) 우편접수 :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70(한남대학교 행정관/노동조합 위원장)
     * “직원장학회 장학생 신청서류 재중” 명기, 서류분실 또는 기한 내에 미도착 시 학생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제출서류(모든 서류는 원본제출, 1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1) 장학금 신청서 1부 (첨부 서식 : 직원장학회 회원 추천 필수)
  2) 재학증명서 및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3) 부모 또는 보호자의 세목별 과세증명서 각 1부 (주민센터에서 발급)
  4) 주민등록등본 등 가족관계 확인 서류 1부
▣ 선발 세부 일정(예정)
  1) 장학생 선발자 발표(예정) : 2023년 4월 14일(금),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별도 연락
  2) 장학금 지급 : 2023년 5월 중 (장학팀에서 학생계좌로 지급)
  3) 장학증서 : 장학생 선발자 대표 1인에게 교직원 예배 시 전달 (2023년 4월 19일)
▣ 문의처 및 접수시간 : 노동조합 사무실(042-629-7250), 10:00 ~ 17:00

2023년 3월 30일

한남대학교 직원장학회 위원장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