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U뉴스

2021학년도 한남대 총장자문위원회 개최

작성일 2021-10-27 17:02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4436

수정

본교는 10월 27일(수) 오전 11시 무어아트홀에서 ‘2021학년도 총장자문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장자문위원회에는 염홍철 자문위원장(새마을운동중앙회장)을 비롯해 김병순 위원(나노하이테크 대표), 김신호 위원(전 교육부 차관), 김인호 위원(전 국방과학연구소장), 박영순 위원(국회의원), 이종익 위원(도원엔지니어링 회장), 조웅래 위원(맥키스컴퍼니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학교에서는 이광섭 총장을 비롯해 부총장, 처실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회의는 최승오 대외협력처장의 사회로, 조용훈 교목실장의 기도에 이어 염홍철 위원장과 이광섭 총장이 각각 인사말을하고, 신규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이병철 산학협력부총장이 학교현황보고를 하였고, 조웅래 맥키스컴퍼니 회장이 ‘공유가치 창출을 통한 지역상생’을 주제로 발표하였다. 또한, 엄현진 학생 대표와 권명희 선임취업컨설턴트가 MZ세대 학생들의 취업관을 주제로 발표하였다.
  이광섭 총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명망이 높으신 분들을 총장자문위원으로 모실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저희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 어린 조언과 아이디어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총장자문위원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학교의 현안과 발전기금 모금 등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제언을 나누었고, 식후에 이광섭 총장의 안내로 선교사촌을 둘러보면서 한남대를 설립한 선교사님들의 헌신과 창학정신에 대해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2.jpg
3.jpg
4.jpg
5.jpg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