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 로그인 > 메뉴(빨간색 화살표) > IT서비스신청 > 메일 계정 신청 화면에서 신청
※ 학적부에 기재된 메일주소가 @gm.hannam.ac.kr 또는 @usk.ac.kr 로 기재된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학적부에 기재된 핸드폰, 메일주소 확인(수정) > 유의사항 확인, 체크 > 신청 학적부에 기재된 핸드폰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진행사항을 확인하고 부여받은 비밀번호로 접속 로그인 바로가기
※ 학적부에 기재된 메일주소가 @gm.hannam.ac.kr 또는 @usk.ac.kr 로 기재된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학생 이메일 담당자
smj10290@hnu.kr 042-629-7702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어떻게 조치하나요?
이메일 발급 신청 때와 마찬가지로 포탈 로그인 > 메뉴(빨간색 화살표) > IT서비스신청 > 메일 계정 신청 화면에서 신청
2~3일 이내로(휴일 등 제외) 취합하여 일괄 처리 > 학적부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비밀번호 재설정 후 알림톡 전송
(재적생(재학,휴학) 외의 경우에는 유의사항 2번에 공지한 것처럼 지원불가!)
학적부의 메일주소를 @gm.hannam.ac.kr 또는 @usk.ac.kr 로 기재하면 처리되지 않는 이유는?
이런 경우 신규 계정의 임시 비밀번호를 신규 계정으로 보내는 상황이 되어 임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없게 됩니다.
반드시 다음(daum.net, hanmail.net), 네이버, 구글 등의 메일로 변경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계정을 학번 이외의 것으로 가능한가요?
현재 메일시스템에는 학번과 성명 이외의 개인정보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학적변동(졸업, 자퇴 등)의 사유로 계정정리시 학번 정보를 활용하게 되어 부득이하게 학번을 이메일계정으로 사용함을 원칙으로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