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한남

[한국대학신문] 한남대, 실전같은 경찰공무원 모의면접 프로그램 호응

작성일 2020-11-27 08:59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1411

수정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현직 경찰관님과 실전 같은 모의면접을 해보니 자신감이 많이 향상됐습니다.”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 대학일자리센터가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모의면접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6일 시작해 27일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모의면접 프로그램은 지역청년 고용지원 서비스(고용거버넌스)의 일환으로 한남대 학생을 비롯한 대전지역 관내 청년 31명이 참여했다.

31명의 청년들에게 일대일 개별상담과 컨설팅, 개별면접, 집단면접 등 실전 경찰면접을 대비하기 위한 모의면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남대는 코로나19 수칙을 준수해 모의면접을 치뤘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직 경찰 공무원을 비롯한 전문컨설턴트들이 참여해 실전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모의 면접위원들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면접경험을 비롯한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했다.

한남대학교 경찰행정학과 4학년(수료) 정승원씨는 “경찰면접에 대한 정확한 방향을 제시해 주는 모의면접과 피드백이 좋았다. 전문컨설턴트와 현직경찰관 등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분들과 함께 한 모의면접 경험이 실제 면접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500419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