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나 기업은 대개 대한민국의 현재 시장을 이해하려 하기보다 외국의 마케팅 이론과 사례를 한국에 적용하려고 한다. 그러나 대한민국만의 특별한 시장에서는 그 이론들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을 때가 많다.
이규현 한남대 경영학과 교수의 저서 ‘대한민국 마케팅-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의 모든 것’은 대한민국의 특수한 사례를 살펴보고 우리가 갖고 있는 특별한 문화 속에서 마케팅의 잠재력을 찾아 독특한 시각을 제시한다.
<기사 보기>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278727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