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교내근로장학생 선발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주요일정
1) 근무시간 조정 : 선발된 학생들은 개별 부서에 연락하여 근무시간 조정하세요.(붙임문서 참고)
*042-629-부서번호
2) 오리엔테이션(필수 참석)
* 시간 : 2019. 8. 28. (수) 14시~15시
* 장소 : 학생회관 2층 청림홀
* 내용 : 교내근로장학생 출근부 시스템 사용 및 주요 안내사항
* 교육 미참으로 인한 귀책사유는 본인에게 있음.
3) 장학금 지급일 : 매월 17일
(17일이 공휴일 및 주말일 경우 전이나 후로 지급)
나. 근로기간 : 2019. 9. 2.~2020. 2.
* 휴학, 자퇴, 졸업 등 재학생이 아닐 시에는 근로불가. (2월 졸업생은 졸업식 전일까지만 근로가능)
* 국가근로, 청소도우미 및 타 근로와 중복하여 근로불가.
* 근로지 내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다. 요청사항
* 선발된 학생들은 첫 출근시 장학금을 받을 계좌의 통장 사본을 근로지 담당자에게 제출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의 계좌 사본 제출)
* 6월 이후, 영어시험 응시자는 본인 하이포탈(영어성적 업로드)에서 선발학기 "19-2학기"로 변경
* 8월 응시 학생은 영어시험 응시 증빙자료(접수증 혹은 성적표 등)를 9월 20일 이내에 장학팀으로 방문제출
라. 선발기준 1. 희망부서 2. 성적이 높은 순 3. 부서 요청사항 4. 부서면담(최종선발)
마. 유의사항 : 위 명단은 1차 선발 명단이며 부서 면담 후 최종선발.
부서 면담 및 사전교육 미참시 선발이 탈락될 수 있음.
정보관리부서 : 장학팀
최종 수정일 :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