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장학팀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학팀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족우대장학금 지급시기 및 방식 변경 안내

작성일 2017-08-14 16:52

작성자 고상범

조회수 5608

수정
가족우대장학금 지급시기 및 방식이 2017-2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 선감면에서 등록 후 현금지급으로 변경됨에 따라 자세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지급기준 : 부모, 형제, 자매가 본교에 2명 이상 학부에 재학 중인 경우(기존과 동일) 2. 지급방식 : 등록금 고지서 선감면 -> 해당 학기 등록 후 현금지급(등록금 범위 내 지급) (*단, 군 휴학자는 규정에 따라 사전등록 후 휴학할 경우 당해 학기 가족우대 장학금 지급을 인정함) 3. 변경사유 : 등록금 고지서 선감면 후 등록기간 전 학적변동자(휴학, 자퇴 등)로 인한 환수사례 증가 4. 신청방법 : 아래 신청기간 중 신청서류 제출 (*기존 수혜자도 신청필수임, 제출서류 목록은 10월초 공지 예정) 5. 신청기간 : 2017년 10월 10일~10월 20일 6. 지급시기 : 11월 예정(장학 선발기준에 따라 심사 후 지급) 7. 문의전화 : 042-629-7260

정보관리부서 : 장학팀

최종 수정일 :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