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경찰관/소방관/군부사관/
환경미화원자녀 장학금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3월 6일(월) ~ 3월 31일(금) 까지
2. 신청자격 : 2017학년도 신입생으로 아래의 기준을 충족하는 자
가. 대전‧충청지역에 근무하는 경찰관 자녀
나. 대전‧충청지역에 근무하는 소방관 자녀
다. 대전‧충청지역에 근무하는 군부사관 자녀
라. 전국 시‧군‧구 소속 환경미화원 자녀
3. 장학금액
가. 경찰관/소방관/군부사관 자녀 : 입학 첫 학기 수업료의 20%
나. 환경미화원 자녀 : 입학 첫 학기 수업료의 70%
※ 타 장학금 수혜 시에도 등록금 범위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급 가능
4. 지급방법 : 현금등록자는 학생 본인명의 통장지급, 학자금대출자는 대출상환
5. 제출서류
⓵ 장학금신청서(붙임문서)
⓶ 재학증명서(학생) 1부
⓷ 재직증명서(부모) 1부
⓸ 가족관계증명서(학생명의) 1부
⓹ 학생 통장사본 1부(학자금대출자는 제출할 필요 없음)
※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만 인정 가능
6. 제출처 : 학생복지처 장학팀(학생회관 1층)
※ 문의사항 : 042-629-7260
정보관리부서 : 장학팀
최종 수정일 :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