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장학팀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학팀 홈페이지 바로가기

[홍보]2016년 울주군 장학생 선발 안내

작성일 2016-06-28 14:18

작성자 임영롱

조회수 5322

수정


 

2016년 울주군 장학생

접수방법 및 선발과정 안내

 

 

선발개요

구 분

선발인원/최소학점

지 급 액

4년제

2,3년제

우수/일반장학생

(520)

90/ 300

3.6점 이상

30/ 100

3.8점 이상

200만원 / 100만원

복지장학생(107)

3.0점 이상

3.3점 이상

100만원

거주자격 : 본인 또는 부모가 울주군에 현재까지 계속하여 2년 이상거주(서생면, 온양읍제외)

성적기준 : 2016학년도 1학기 성적(12학점 이상, 계절학기 미 포함)

소득기준(복지장학생)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1)

- 기 간 : 2016. 7. 11() 09:00 ~ 7. 15() 18:00

- 발 표 : 2016. 7. 19() 13:00

2016. 7. 1 접수 홈페이지 오픈예정 ( https://www.ulju.ulsan.kr/jh)

서류 접수 (2) : 1차 인터넷 접수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기 간 : 2016. 7. 20.() 09:00 ~ 7. 29.() 18:00

- 방문접수 : 각 읍면사무소 및 울주군청 해양원전과 원전지원팀

- 우편접수(등기) :(44664)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 382 울주군청 해양원전과원전지원팀 장학금 담당자 앞

문 의 : 울주군청 해양원전과 원전지원팀 (052-229-7814~5)

 

선발과정

선발공고

 

공고일 : 2016. 6. 15.

 

 

장학금 신청서 접수

 

2016. 7. 11. 09:00 ~ 2016. 7. 15. 18:00

- 장학금 신청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신청서류 제출

 

2016. 7. 20. ~ 2016. 7. 29.

- 인터넵 접수 선발자 구비서류 제출(, )

 

 

추가 선발자 서류 제출

 

2016. 8. 1. ~ 2016. 8. 5.

- 서류미비자 등 제외, 추가 선발자(성적순) 구비서류 제출

 

 

군정조정위원회 심의

 

2016. 8. 10.

 

 

최종 선발자 공고

 

2016. 8. 12.

 

 

장학증서 수여식

 

2016. 8. 17.

 

구비서류

구비서류 (홈페이지 자료실, https://www.ulju.ulsan.kr/jh)

- 장학금 지원 신청서 1

접수홈페이지 기재사항과 동일하게 작성, 마을이장 실거주 확인 등 공란없이 기재

- 주민등록등본(주소변동사항 기재) 1(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학생과 부모의 주소가 다를 경우 추가로 학생 본인의 가족관계증명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하며, 실거주기간 확인이 불분명할 경우 주민등록초본도 같이 첨부

주민번호 뒤 7자리는 반드시 미공개로 발급

- 서약서 1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 동의서 1

- 학생 본인명의의 보통예금(입출금식)통장사본 1

- 재학증명서 1

- 성적증명서 1(성적표 불가, 전과목 표기)

- 수급자차상위 또는 한부모 증명서

(복지장학생만 해당,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붙임: 홍보자료1부, 공고문1부, 장학금 신청서류 각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장학팀

최종 수정일 :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