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18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18-12-10 15:49

작성자 권순재

조회수 7941

수정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기간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 기간 및 장소

  가. 기 간 : 2018. 12. 12(수) ~ 12. 14(금), 3일간 

  나.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다. 대 상 : 학부 계절학기 수강신청자

  ★ 고지서 인터넷출력  :
    → https://unihints.hannam.ac.kr/haksa/portal_home.jsp?goTo=deungrok   
        (12월 10일(월) 부터 가능)


2. 납부 후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 : 2018.12. 20(목) ~ 12.21(금)

  ▶ 학생 본인이 위 기간내 하이포털에서 환불신청  

  ▶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반드시 확인 : 클릭  

  ▶ 등록금 환불은 2018년 12월말 또는 1월초에 시행할 예정입니다.

    

3. 납부방법
 

  가. 고지서 출력 후 국민은행 창구 납부

  나.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가상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 인터넷뱅킹, ATM기계의 공과금 납부 코너를 이용(학교 직접납부 불가)

 4.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하이포털에서 납부 내역 확인 및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이포털 로그인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등록 – 등록내역/고지서)

  ▶ 아래의 인터넷 주소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kbstar.com/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개인 공인인증서 사용)


 5.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
    - 계절학기 수업 문의(학사관리팀) : 629-7247
    - 온라인 강의 문의(교수학습센터) : 629-7975, 8369
     - 등록금 문의(경리팀) : 629-7273, 7274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