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계절학기]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 시행 안내

작성일 2021-06-15 11:20

작성자 육상현

조회수 4436

수정

2020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 제도를 시행하오니, 부득이하게 수강 취소 및 환불 신청을 해야 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1. 기간 : 2021. 6. 16.(수) 09:00 ~ 6. 18.(금) 18:00
            (문의 가능 시간 동일. 단, 12시 ~ 1시 제외)

2. 대상 : 수강능력부족, 적성의 부적합, 착오신청, 참여 불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해당 교과목의 수강 취소 희망자

3. 신청방법 : Hi-Portal 로그인>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등록>계절학기수강취소및환불신청>취소희망과목의 수강취소 버튼 클릭

※ 수강취소 교과목은 복원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숙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만 가능하며 과목 변경 및 추가 수강신청은 불가능함을 유의

  나. 취소 신청된 과목의 철회는 절대 불가함을 유의하여 신중하게 취소 신청할 것
      (취소 교과목 복원 불가)

  다. 환불금액은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기본 계좌로 환불됨
       (환불 신청 시 본인의 기본 계좌 정보 확인 바람)

   * 등록금 환불 예정일 : 2021. 6. 30.(수)


□ 문의 내용별 문의처

  가. 수강취소 관련 문의 : 학사관리팀 수업담당 (042-629-7246)
  
  나. 환불 절차 및 소요 기간 문의 : 경리팀 등록담당 (042-629-7273/7274)

  다. Hi-class 사용 방법 관련 문의 : 원격교육지원센터 원격교육담당 (042-629-8209)
      
      - 원격교육지원센터 Help Desk (042-629-8200~8207)

  라. 풀온라인 강좌 관련 기본 문의 : 괴테교육혁신원 온라인 강좌 담당 (042-629-8369)


★ 2021 여름 계절학기 수업 운영 방식과 관련한 사항은 아래 링크 게시글을 참고 바람(학생용 수업 참여 가이드 등 포함)
→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업 운영 방식 안내





2021. 6. 


교무처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