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골한마디

[답변]한남대학교 성적이의신청 이대로 좋은가?

작성일 2011-07-25 19:34

작성자 김윤지

조회수 903

수정


저랑 같은 경우네요 교수님께 연락드렸더니 전화긴 꺼져 있고 조교 한테서 연락왔는데 외국 나가 계신다고 해서 성적 에 대해 이야기도 못 나누고 전화통화도 이의 신청 기간 훨씬 지나서야 조교님과 할수 있었습니다. 어쩔수 없으니 그냥 이해하라고만 하시네요 너무 속상합니다.


--------------------- 서정남 write --------------------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남대학교 행정학과 06학년 서정남 입니다. 저는 2011년도 1학기에 복학한 학생입니다. 1학기에 모든 수업에 결석없이 출석했고 중간기말 역시 열심히 준비해 나름 성적이 좋게 나오겠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한 과목이 저의 발목을 잡았습니다. 과목명은 행정영어3로 외국인 교수가 영어로 진행하는 수업이었습니다. 이 과목은 중간기말고사를 보지 않았고, 결석 한번 하지 않았고, 발표역시 잘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받은 성적은 C+이었습니다. 중간 기말 고사를 보지 않고, 결석 한번 하지 않은 제가 C라니요. 이해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행정학과 사무실에 찾아가 문의 했더니 이의 신청에 어떤 절차가 있는게 아닌 직접 교수에게 문의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헉! 외국으로 돌아간 교수를 찾아 갈 수도 없고, 전화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교에게 연락처를 받고 집에 돌아가 교수에게 연락했습니다. 전화기에서 돌아온 소리는 전화기가 꺼져있다는 말 뿐이었습니다. 이건 뭐 외국인 교수에게 이의신청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메일도 영어로 보냈습니다. 메일 답장 없었습니다. 이의신청을 어떻게 하라는 건지 성적이의 신청 이대로 라면 억울한 성적 받은 학생들은 어떡하라는 것인지 성적이의 신청 이대로 좋겠습니까?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