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수정 요청

[학사관리팀] 증명서 발급 내용 수정 요청

작성일 2022-07-05 14:31

작성자 이상훈

조회수 2498

수정

1. 연락처 / 성명: 8103 / 이상훈
2. 요청사항
    1) URL :  http://hannam.ac.kr/kor/guide/guide_06_1.html
    2) 내용:  인터넷증명발급 내용추가
         (1) ③수수료: 재학생-무료, 졸업생-유료, 교직원-유료(재직자는 마이포탈 my.hnu.kr 사용시 무료) 내용 추가 부탁드립니다.

2-1) 내용 : 어디서나 민원처리(팩스민원) 내용추가
         (1) ③운영시간 : 09:00~18:00(단, 주말 및 점심시간 제외) ※방학기간 : 09:00 ~ 17:00(단, 집중휴가기간 불가) 내용 추가 부탁드립니다.

2-2)내용 : 방문신청 내용추가
         (1) ②운영시간 : 09:00 ~ 18:00(단, 주말 및 점심시간 제외) ※방학기간 : 09:00 ~ 17:00(단, 집중휴가기간 불가) 내용 추가 부탁드립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