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공사 입찰) 총장실(본관201~203호) 카펫타일 교체공사

작성일 2024-01-09 10:31

작성자 김종원

조회수 210

수정

공고 시설관리팀 제 2024 – 5710호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총장실(본관201~203호) 카펫타일 교체공사

2.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현장설명일 : 관련서류로 갈음
    나. 입찰 일시 : 2024.01.17.(수) 오전 11시 대학본관 1층 대회의실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가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세종시 중 1개 지역에 속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종합건설업(건축공사업) 중 1개 이상 등록 업체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공사 위치 및 내용
- 총장실(본관 201~203호) 카펫타일 교체 공사
  가. 공통공사
    1) 현장정리 및 보양, 폐기물 처리비 포함
  나. 카펫타일 교체공사
    1) 기존 롤카펫 철거(280㎡)
    2) 신규카펫타일 설치(280㎡)
    3) 카펫자재(LG하우시스 카펫 L-7002, L-7003(8(T)*500W*500(L)/mm 동등 사양 이상)
**       #내부 집기 해체 및 재설치는 학교측에서 시행(참고)**
**       # 02.22()기존 롤카펫 철거, 02.23~25()**신규 카펫타일 설치 해당일정 필히 준수
   다. 공사 시행 예정일 : 2024.02.21.(수) ~ 02.25(일), 해당일정 필히 준수

5. 문의사항 : 시설안전관리팀 김종원(042-629-7835)
  공고문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일반인” > 위에서 11번째 “입찰정보”

첨부. 1. 입찰공고문 1부.
          2. 공사내용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