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입니다.
1. 등록기간 및 장소
▲ 기 간 : 2월 15일(목) ~ 16일(금)
▲ 장 소 : 국민은행 전 지점
▲ 대 상 : 학부 재입학 승인자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클릭
2. 납부방법
▲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국민은행에서 개설된 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ATM 등을 이용
▲ 고지서를 지참해서 국민은행 창구 납부(CD기 이용 장려)
3.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경리팀으로 문의(인터넷으로 납부 여부 확인 가능)
▲ 국민은행 홈페이지(공과금-대학등록금)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납부 후 학사관리팀에 전화(629-7248)하여 복적처리 요청할 것.
4.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학사관리팀에 영수증을 제출하거나 납부 여부 확인을 해야 복적처리됩니다.
▲ 문의
구분 |
등록금 |
수강신청 |
휴․복학 |
장학금/학자금 |
전화번호 |
042-629-7273,4 |
042-629-7246,7 |
042-629-8103 |
042-629-7260, 8355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 학사 Q&A 이용 |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및 탈메이지교양·융합대학 교학팀
최종 수정일 :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