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재입학] 2017-2학기 재입학 승인자의 등록 및 수강신청 절차 이행 안내

작성일 2017-08-09 10:44

작성자 김현민

조회수 3837

수정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 관련 안내입니다.

2017-2학기 재입학이 승인 된 학생들은 숙독하시어, 무리없이 복적처리가 완료 될 수 있도록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입학 승인여부는 개별 안내 되었음.
 

1. 등록금 납부 기간 및 장소  

 ❍ 기 간 : 2017. 8. 21일(월) ~ 24일(목)  
 ❍ 장 소 : 국민은행, 하나은행, 농협 전 지점  
 ❍ 대 상 : 2017-2학기 학부 재입학 승인자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한남대학교 등록 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가능

    - 고지서 미 출력시 문의 : 7273~4 (한남대학교 경리팀 등록 담당)

  ※ 해당기간 등록금 미납시 재입학 승인이 취소 될 예정입니다.


2. 납부방법

 ❍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 가상계좌는 학생 명의로 할당된 개인별 계좌번호입니다.(고지서 앞면에 명시)     
   -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면 됩니다.     
     (시중 각 은행 창구/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계좌이체 가능)   
   - 국민, 하나, 농협에서 개설된 계좌로 타 은행에서 이체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고지서를 지참해서 국민, 하나, 농협 창구 납부 (CD기 이용 장려)


3.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경리팀으로 문의 (인터넷으로 납부 여부 확인 가능)  
  ❍ 국민, 하나, 농협 홈페이지 (공과금-대학등록금)에서 납부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예비수강신청

2017. 8. 16.(수) 10:00~

2017. 8. 17.(목) 21:00

수강신청

페이지

 

본 수강신청

2017. 8. 21.(월) ~

2017. 2. 25.(금)

수강신청

페이지

매일 10:00~ 21:00

 
 ❍ 예비 수강신청  

  가. 신청기간 : 2017. 8. 16.(수) 10:00 ~ 8. 17.(목) 21:00       
  나. 신청방법 : 홈페이지>수강신청바로가기>로그인  
  다. 개요

   1) 2014학년도 2학기부터 수강신청 장바구니 제도가 도입됨에 따른 예비 수강신청 시행

   2) ‘자동신청 목록’과 ‘장바구니 목록’에 등록할 과목을 신청

    가) 자동신청 목록 : 즉 여석이 존재하거나 정원이 일치하는 경우에 수강신청 내역에 있 는 강좌를 자동으로 신청 처리하는 기능

    나) 장바구니 목록 : 본 수강신청 시 입력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강좌 정보(학수 번호, 분반)를 미리 입력해두는 기능

   3) 예비 수강신청은 선착순이 아니므로 신청기간 동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 롭게 신청하면 됩니다.


 ❍ 2017-1학기 본 수강신청     

   가. 수강 신청기간 : 2017. 8. 21.(월) ~ 8. 25.(금)

   나. 수강신청방법: 홈페이지>수강신청바로가기>로그인

   다.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에 제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5. 유의사항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지정된 등록 장소에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등록금 미납시 재입학 승인 처리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문의

구분

등록금

수강신청

휴․복학

장학금/학자금

전화번호

042-629-7273,4

042-629-7246,7

042-629-8103

042-629-7260, 8355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학사안내 - 학사 Q&A 이용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및 탈메이지교양·융합대학 교학팀

최종 수정일 :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