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신입생 대상 학생증 체크카드 교부일정 안내
1. 교부기간: 2013. 9. 2. ~ 9. 30(기간내 09:00 ~ 17:00)
2. 교부대상: 2013학년도 신입생으로 개인정보제공동의 및 체크카드 발급신청을 완료한 학생
(붙임 1. 의 학번 목록에 있는 학생/ 수령시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지참할 것)
(붙임 1. 의 목록에 본인의 학번이 없을 경우, 국민은행 오정골 지점을 방문하여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것)
3. 교부장소:
가. 오정캠퍼스: 56주년 기념관 2층 홍보매장(입학관리팀 맞은편)
나. 대덕캠퍼스: 회의실(710102 -> 710105호실)
4. 학과별 교부일정: 붙임문서 참조
5. 신규로 수령한 학생증 체크카드는 수령한 다음날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 학생증 사용 불가)
6. 문의처
국민은행 오정골지점: T. 042-629-8012~3
학사관리팀 T. 042-629-8013
붙임: 학생증 체크카드 교부일정 안내 1부. 끝.
2013. 8.
교무연구처장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