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시스템 2차 인증 시행 안내

작성일 2021-12-31 09:48

작성자 서용민

조회수 1615

수정
불법적인 접속을 차단하고 사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고자 2022년 1월 중에 2차 인증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2차 인증은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되니 인증에 필요한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사전에 정비(첨부파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차 인증에 대한 자세한 매뉴얼은 추후 재공지 할 예정입니다.
방법1. APP 활용
- 2차 인증 앱(WizPass) 설치
- QR코드를 통한 기기 등록 -> 학번(사번)과 휴대폰번호로 본인 확인 및 인증방법(PIN, 지문) 등록
- 포털시스템에 ID/PW 입력 -> APP에 발송된 인증 알림 확인 -> 등록된 인증방법을 통한 2차인증 -> 포털 접속
방법2. Email 활용
- 포털시스템에 ID/PW 입력 ->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코드 입력 -> 포털 접속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