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관리팀] 한남대학교 대표 블로그 학생홍보대사 (블로그 부문) 모집 안내

작성일 2022-02-07 17:38

작성자 정인영

조회수 7211

수정

한남대학교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입학관리팀에서 한남대학교 대표 블로그를 운영할 학생홍보대사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모집인원
  3명

2. 지원기간
  2022. 2. 7.(월) ~ 2. 16.(수) 18시 까지

3. 지원방법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화면 아래의 개인정보를 기입하고 지원서를 업로드한 후 신청
  (참가신청서 작성은 아래의 링크에서만 가능합니다.
   https://ibsi.hannam.ac.kr/adms5/intoschool/5_8.asp)

4. 선발절차
  1단계 서류심사
  2단계 개별면접
*면접대상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추후 일정 안내

5. 지원자격
  - 다른 교내외 활동보다는 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최우선 순위로 둘 수 있는 학생
  - 블로그 운영에 소질이 있는 학생
  - 교내 장학금 지급 기준을 충족하는 학생
※ 교내 장학금 지급 규정에 의거한 공인어학성적 또는 모의토익성적 보유자

6. 우대사항
  - 디자인 관련 전공자
  - 홍보대사, 블로그 운영 또는 서포터즈 경험이 있는 자

7. 활동기간
  2022. 3월 ~ 2023. 2월
  * 활동기간은 입학관리팀 담당자의 권한으로 조정 가능함

8. 활동내용
  - 블로그 게시글 생산 및 포스팅
  - 입시홍보활동에 관련된 행사 참여 등

9. 활동혜택
  - 활동기간 동안 매월 일정액의 장학금 지급 (교내 근로장학생 장학금 지급 기준에 따름)
  - 온라인 홍보대사 활동 인증서 제공

10. 문의
  042) 629-8541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