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ZOOM 동시 진행)2021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조사 결과보고회 안내

작성일 2022-02-16 16:45

작성자 하사라

조회수 1150

수정

2021학년도 학부/대학원 재학생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교내 구성원들과 공유하고자
아래와 같이 결과보고회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시 : 2022. 2. 17(목) 11:00~12:00
2. 장소 : 56주년기념관 1층 소회의실2 (560114)
3. 방법 : 오프라인/온라인 동시 진행 (ZOOM 참여 가능)
* ZOOM 참여 링크 : \<u>\<span class="colour" style="color: rgb(0, 0, 255);">https://us02web.zoom.us/j/85897274130\</span>\</u>
4. 대상 : 학내 구성원 모두 참여 가능
5. 기타 : 오프라인 참석자 대상 샌드위치 선착순 지급 예정
6. 문의 : 미래전략팀 하사라(8413)

감사합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