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재학생 전용) 대운동장 온라인 예약 방법 안내

작성일 2022-05-31 17:56

작성자 정혜진

조회수 3595

수정

(재학생 전용)대운동장 신청방법 변경 공지

본교 대운동장의 사용신청 방법을 다음과 같이 변경 시행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체육관, 테니스장, 휘트니스센터 별도 문의

=== 다  음 ===

1. 시행일 : 2022.06.01부터 시행

2. 신청방법 : 본교 온라인 예약시스템 : Hi-Portal 로그인-시설메뉴-대운동장 대여신청
                   (자세한 방법은 링크 내용 참고 : http://www.hannam.ac.kr/kor/life/life_04_2.html )

3. 이용대상자 : 본교 재학생
※본교 교직원 및 외부이용자는 유선 문의(042 629 7182)

4. 이용가능시간 : 평일(토, 일 포함) - 18~22시
                          법정휴일 - 9~18시
5. 사용료(시간당) : 사용료 무료 / 야간 이용 시 조명사용료 3만원 발생

6. 문의처 : 자산운영팀 042 629 7182

7. 참고내용 : 부득이 매월 초(1일 또는 2일)가 토, 일요일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전월 마지막 날에 오프라인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주의사항
 1) 신청 후 자산운영팀(130201호 - 본관 뒤편 한남사회혁신원 (구) 학군단 2층))으로 방문하여 운동장 사용허가증을 받아야 최종 승인됩니다.
 2) 운동장 사용신청은 매월 1일 00:00(자정)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운동장 대여는 월 별로 신청받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 시간은 시간 단위로 만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2시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4) 학교 구성원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각 단체별로 한 달에 세 번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1시간도 1회로 인정함)
 5) 온라인 예약 시 상세내용에'학과, 이름, 학번, 사용인원, 사용목적, 야간라이트 사용여부'는 필수기재사항이며 누락 시 대여 불가합니다.
 6) 야간 라이트 사용 시 사용허가증을 학생회관 1층 경비실에서 확인 받아야 야간 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온라인예약 완료 후 개인사정 또는 일정변경으로 인해 운동장 사용을 안 할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신중히 온라인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