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앙도서관입니다.
-
사용하시는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구 홈페이지의 캐시 메모리가 남아있어 신규 홈페이지 접속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에 아래와 같이 '캐시 메모리 삭제'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042-629-7914로 연락 바랍니다.
-
1. PC : 키보드의 CTRL , F5키를 동시에 눌러 캐시 삭제 후 새로고침
2. 모바일 :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캐시 메모리 삭제
1) 사파리(ios) : 설정 앱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2) 네이버 앱 : 좌측 상단의 삼선 ≡ → 우측 상단 톱니바퀴 → 내 계정관리 → 캐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