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수학습원격]24-2학기 글쓰기 상담(대면/비대면) 운영(공모전 첨삭 가능)

작성일 2024-11-25 16:52

작성자 양혜선

조회수 419

수정

교수학습원격교육센터에서는 재학생 글쓰기 역량 강화를 위해 글쓰기 전문가와 함께하는 첨삭 및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생(외국인 유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수업과 관련된 글이라면 누구나 국/영문 첨삭 상담이 가능합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리포트, 에세이, 창작글, 공모전 등 모두 상담 의뢰 가능

[신청방법]
  Hi-STORY 로그인 → 프로그램 신청 → [24-2학기 글쓰기 상담(오프라인)] 혹은 [24-2학기 글쓰기 상담(온라인)] 검색 후 신청서 제출
▶ Hi-STORY 바로가기
※ 자세한 신청 방법은 Hi-Story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관련문의) 교수학습원격교육센터 042-629-8102

글쓰기 상담 안내(온오프라인).jpg

<온라인 첨삭 신청>

1. 운영방식 

① [Hi-STORY] 글쓰기 상담 신청서 제출 → 지정양식에 원고 작성(첨부파일 참고)

② 담당자가 신청서 확인 후 [Hi-CLASS] '글쓰기 상담' 과목 초대
③ 신청 학생은 과목 입장 후 첨삭희망 전문가 선택 후 원고 제출

  ※ Hi-STORY 신청 후 Hi-CLASS 과목 초대까지 평균 1일 소요됩니다.


2. 유의사항
   - 1인 최대 3회 첨삭 신청 가능(온/오프라인 모두 포함)
   - 제출원고는 최소 60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3. 참여전문가 현황

<오프라인 상담>

 

1. 신청 및 참여 방법
  ① [Hi-STORY] 글쓰기 상담 신청서 제출
  ② 전문가 상담시간표 확인 후 원하는 시간 상담 예약
    ▶ 대면 상담 예약 링크 https://whattime.co.kr/hnuctl ◀
  ③ 상담 3일 전까지 원고 작성 후 신청 교수님 메일로 제출
    - 원고 파일명: 글쓰기상담_이름_학번(예약날짜)
    - 메일 본문: [성명/학과/학번/상담신청 날짜 및 시간] 작성
  ④ 예약 시간 5분 전까지 글쓰기 상담교실 방문 후 대면 상담 진행
    - 장소: 학생회관 2층 080227호(글쓰기 상담교실)


2. 유의사항
  - 최소 3일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노쇼 발생 시, 이후 재신청이 불가합니다.
  - 상담 3일 전까지 신청교수 메일로 원고를 제출해야 합니다.
  - 1인 최대 3회 첨삭 신청 가능(온/오프라인 모두 포함)
  - 제출 원고는 최소 60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3. 전문가 상담시간표

     image.png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