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한남대산학 제2015 – 02호 “ 직 인 생 략 ”
입찰공고
1. 입 찰 건 명 :3D프린터 및 3D스캐너구매 일반경쟁 입찰
2. 입찰일시 및 장소 :
구 분 |
입찰 일시 |
재입찰 일시 |
장 소 |
등록 마감 |
2015. 11. 03(화) 12:00까지 |
2015. 11. 10(화) 12:00까지 |
산학협력단 |
입 찰 |
2015. 11. 03(화) 14:00 |
2015. 11. 10(화) 14:00 |
산학협력단(지정장소) |
3. 입찰품목 및 납품장소
품명 |
수량 |
참고사항 |
납품장소 |
3D프린터 및 3D스캐너 |
각 1대 |
규격설명서 참조 |
한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4. 규격(사양) 설명회 : 생략(규격설명서로 대체)
5.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가격)로서 한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이하“본교”라 한다)이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 한 자로서 본교가 제시한 규격에 따라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현재 부당업체가 아닌 업체
다. 당해 물품에 대한 제조 또는 판매 등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규격서에 의한 물품의 납품 및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 제시된 사양대로 완벽하게 제품을 납품 및 설치하여야 하며 납품이후 기술적인 지원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함
라. 참조 제품규격서에 별도로 표시된 중요 제품에 대하여 제조사가 아닐 경우 해당 제조사로부터 「물품(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인서」를 발급받아 계약시에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물품의 제조자공급증명서와 기술지원 확인서는 상기의 조건으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대기업 또는 국가출연연구원․시험연구원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바. 규격(사양)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7.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 까지 본교 산학협력단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8. 낙찰자 결정 :
가.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를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합니다. 재입찰공고에 의한 재입찰 후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본교가 정한 예정금액과 가장 근접한 입찰자와 시담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9. 물품 납기일 : 2015. 11. 30 이내에 납품 및 설치 완료해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본교에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단, 업체의 특별한 사유를 본교가 허락한 경우 예외)
11. 유 의 사 항:
가. 우편입찰은 허용치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본교의 입찰공고 및 규격서(시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과 상이 없음”을 확인(인감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는 붙임자료를 참고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 날인은 반드시 원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바.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된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입찰무효)
사. 입찰에 관한 본교 산학협력단에 비치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물품구매명세(사양, 규격)서, 청렴이행각서 등을 입찰참가등록 마감시까지 사전열람 하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은 물품의 구매 및 설치에 대한 입찰이므로 설치에 대한 비용을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므로 투찰시 이를 고려하여 설치 및 시험가동, 사용자교육 등에 대한 비용을 포함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자. 본 입찰의 낙찰자는 납품하는 전제품에 대하여 무상 하자보수를 1년간 실시하여야 하며, 납품시에는 반드시 하자보수 이행보증보험증권(1년/계약금액의10%)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 보험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까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바.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도장.
사. 견적서 1부(입찰시 납품하겠다는 물품에 대한 규격 확인용 : 밀봉).
아. 물품납품실적 증명서 1부.
13. 낙찰자 제출서류(계약 시)
가. 물품구매표준계약서(본교작성 인감날인)
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라. 견적서 1부.
마. 인지대(1천만원~3천만원미만:2만원/ 3천만원~5천만원미만:4만원/
5천만원~1억미만:7만원/ 1억~10억미만:15만원/ 10억이상:35만원)
바. 법인인감도장(계약서 작성시 날인)
사. 물품(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인서 1부
14. 기타 규격 및 사양에 관한 사항은 창업보육센터(042-629-8718 윤국훈 매니저)/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은 한남대학교 산학협력단(042-629-8716 장윤철 팀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15년 10월 26일
한남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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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