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근로장학생(청소도우미)모집 안내

작성일 2017-02-16 14:20

작성자 문승일

조회수 4254

수정
◈ 2017학년도 근로장학생(청소도우미) 모집 안내 ◈ 근로 장학생(청소도우미)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니 희망하는 학생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내용 가. 모집인원 : 40명 내외 나. 지원자격 : 2016학년도 2학기(또는 직전학기)15학점이상 이수하고 평점 2.0이상 인 재학생(휴학예정자 지원불가) 다. 근로내용 : 대학내 강의실 및 기타 교육시설 청소 2. 금 액 : 시급 6,500원(근로 시간에 따라 정산지급 됩니다) 3. 근로시간 : 2시간/일 가. 07:30 ~ 08:50까지 = 1시간 20분 담당건물 강의실 청소(의무) 나. 수업시간을 제외한 시간이용 : 40분(담당 건물별로 강의실 및 교사 주변 청소) 다. 근무요일 : 월 ~ 금(공휴일 제외) 4. 근무기간 : 2017학년도 5. 신청서접수 가. 전자메일접수 : simoon@hnu.ac.kr로 붙임의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작성송부 메일 접수시 제목에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반듯이 표기바랍니다 나. 방문접수 : 시설관리팀(본관 2층)-전자메일 접수 권장 합니다 6. 신청기간 : 2017. 2.20(월) ~ 2.23(목)12:00 7. 제출서류 가. 근로장학생(청소도우미)신청서(양식) 1부 나. 기초생활 수급대상자 증명서(해당자) 8. 선발기준 (점수 비공개) - 교내 청소도우미 경험자중 평가우수자 - 기초생활 수급대상자 우선선발(증빙서류 제출자-스캔후 메일전송가능) - 신청자가 많을 경우 각 대학별 안배 선발 - 업무 특성상 남학생을 우선선발 합니다. 9. 합격자 발표 : 2017. 2. 27(월) 10:00 학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통보 10. 합격자 교육 : 2017. 3. 2(수) 16:00 공과대학 1층 프린스 홀 - 교육에는 필히 참여하여야 하며 불참시 근로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11. 장학생 선발 후 자격상실 가. 근로장학생 이중수혜자(국가근로 장학생 포함) 나. 무단결석 월 3회 이상인 학생 다. 청소도우미 기간 중 평가가 불량한 학생 12. 선발되지 못한 학생은 대기자 로 등록되어 결원 발생시 충원 선발됩니다. 문의 : 시설관리팀 행정담당 차장 문승일 (629-8000) 붙임 : 근로장학생(청소도우미) 신청서(양식)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