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INC+사업단]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안내(수정)

작성일 2017-09-22 14:27

작성자 김동화

조회수 2049

수정

2017년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1. 공모주제

▷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2. 참가대상

▷ 한남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원)생(개인 또는 2인 이내 팀)


3. 공모일정

▷ 접수기간 : 2017. 09. 25.(월) ~ 2017. 10. 16.(월) 18:00 까지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개인별)

▷ 제작기간 : 2017. 09. 25.(월) ~ 2017. 10. 20.(금)

  - 제출서류 : 작품설명서, 일러스트 파일, PPT발표자료

  - 제출기한 : 2017. 10. 20.(금) 18:00까지 (E-mail 제출)

▷ 발표평가 : 2017. 10. 23.(월), 장소 개별 통지

▷ 시 상 식 : 2017. 10. 27.(금), 장소 개별 통지

   ※ 상기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4. 공모분야 : 첨부파일 참조

▷ 지정공모

  1) 대전 중앙로 지하상가 가이드북

  2) 대전 중앙로 지하상가 로고

  3) 대전 중앙로 지하상가 캐릭터

▷ 자유공모 : 전통시장 디자인과 관련된 자유 주제


5. 시상내역 : 총 750만원 상당의 시상품

내 역

인 원

포 상

대    상

분야별 1팀

1,000,000원 상당의 시상품

최우수상

분야별 1팀

700,000원 상당의 시상품

우 수 상

분야별 1팀

500,000원 상당의 시상품

장 려 상

분야별 1팀

300,000원 상당의 시상품



6. 신청안내

▷ 제출방법 : E-mail 제출 또는 방문제출

  - E-mail : blackkdh@hnu.kr

  - 사무실 : 한남대학교 평생교육원 102호

▷ 문의사항 : LINC+사업단 디자인 공모전 담당자


7. 유의사항

▷ 접수는 접수마감일 18:00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불가

▷ 출품작 수의 제한은 없으나 중복 수상 불가

▷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함

▷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표절작품은 심사에서 제외

   ※ 수상 후라도 발견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상품을 환수 함

▷ 참가신청서의 기재 착오·누락,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모자에게 있음

▷ 발표평가, 시상식 불참시 불이익은 응모자에게 있음

▷ 응모작에 대한 초상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수상한 작품의 지적재산권은 본 공모전 주최 측에 귀속됨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