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학생복지팀에서는 2017학년도 2학기 보람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1. 관련근거 및 내용 : 장학금지급에관한내규(1-2) 보람장학금「학교에서 인정할 수 있는 기관이나
시설에서 학기당 130시간 이상을 봉사한 학생 중에서 일정 인원을 선발하여 지급」
2. 선발일정
가. 선발대상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또는 인정서 접수 : 2017. 11. 22(수) 18:00까지
* 학생회관 1층 사회봉사지원센터로 제출
나. 선발대상 봉사활동 적용 기간 : 2017. 3. 1 - 2017. 8. 31(2017-1학기)
다. 선발예정일 : 2017년 12월
라. 장학금액 : 오십만원(예정)
마. 선발결과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바. 보람장학금 지급 : 2017년 12월 말 예정
3. 선발기준 : 관련근거에 의거하여 본교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
붙임 : 보람장학생 선발 안내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