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2021-여름학기 및 2학기 LINC+현장실습 학생모집 설명회 자료 ★
2021-여름학기 및 2학기 LINC+현장실습 참여 방법 설명회 자료가 "현장실습통합정보시스템(lintern.hannam.ac.kr)"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LINC+현장실습에 관심있는 학생들은 확인해주세요!!!
4/27~ 4/30 동안 3차에 걸쳐 진행 되었습니다.
▶ 현장실습 참여 방법
1. 현장실습을 이번 여름 or 2학기 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들은 일단 현장실습 사전신청서 : https://forms.gle/Qof5Lc2u7jRg3vsU8 를 제출(5/28 까지)합니다
2. 현장실습통합정보시스템 (lintern.hannam.ac.kr) 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합니다.
3. 현장실습통합정보시스템에 올라온 기업들을 조회하여 내 전공과 맞은 직무를 찾아 지원합니다.
4. 지원 결과 선정이 되면 "LINC+현장실습 참여신청서"(자료실에 있음)에 교수님 서명을 받고 계의돈 기념관 111호로 제출합니다. (여름현장실습 예정인 학생들은 6/15까지 제출되어야함!)
5. 기업- 학생- 학교 3자 협약을 진행합니다. ( 모두 현장실습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진행함)
6. 실습전 진행하는 사전교육에 필수로 참여합니다!! (사전교육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
[ 참고 ]
2학기 장기현장실습 or 겨울학기 단기현장실습을 예정하고 있는 학생들은 모의토익을 6/30전까지
응시해주세요!!!!!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