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안내

작성일 2021-05-11 13:35

작성자 변란희

조회수 4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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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홍보를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주제 :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소개 및 홍보

2. 지원자격 :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의 대학(원)생 및 교직원

3. 접수기간 : ~ 5월 28일(금) 18:00까지

4.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uispc@pusan.ac.kr)

5. 작품분량 : 3분 이내 권장

6. 심사 및 발표 : 6월 중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해주시기 바라며, 첨부파일의  작성하시어 제작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홈페이지 -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uispc.org/main/index.php)

※ 이외의 문의사항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uispc@pusan.ac.kr / 051-510-79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 

Q1. 공모전 주제

A1. 공모전 주제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전체적인 부분에 대한 소개입니다. 각 학교나 권역에서 준비하신 개별 홍보영상이나 사례영상은 자체적으로 사용하시면 되고, 총괄협의회에서 진행하는 공식 홍보영상은 시상 후 회원교 모두에게 공유할 계획입니다.

Q2. 참가자 구성

A2. 학생의 경우 '팀(2~4명)구성을 권고' 한다라고 표기 했지만, 1명이든 5명 이상이든 참가하시는데 전혀 제한도 없고 불이익도 없습니다. 학생 팀구성에 어느 정도 기준을 잡기 위해 인원을 임의로 표기했습니다. 또한, 회원교의 대학원생이나 교직원도 참여가 가능하며, 팀 구성에도 제한은 없습니다.

Q3. 기타

1) 홍보영상 중 업체 위탁을 통해 제작된 영상은 지원 불가하며, 추후 시상이 취소되며 포상금도 반납하셔야 됩니다.
2) 총괄협의회 이외 권역별, 개별 학교의 영상 공모전에 중복 지원된 작품도 동일하게 취소 됩니다.
3) 공모전 신청서에 있는 서류는 전부 작성하셔서 제출하셔야 하며, 시상작에 한해서만 추후 서류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4) 제출된 영상은 시상식이 끝난 후  곧바로 폐기될 예정이며, 시상작 이외 영상은 다른 공모전에 참여 가능합니다.

당 건 관련 추가 문의가 있으시 분은 051-510-7905(오진환 연구원)으로 연락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