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U뉴스

한남대 글로컬대학30 지원을 위한 최종점검 TF

작성일 2025-04-28 16:57

작성자 김민영

조회수 108

수정

한남대학교가 글로컬30 최종 선정을 위한 혁신기획서 검토를 위해 테스크포스팀 최종점검 전략회의를 가졌다.
  한남대는 28일 오후 3시 대전시청 창의실에서 ‘2025년 글로컬대학30 한남대 지원 최종점검 TF회의’를 열고 관계자들과 혁신기획안을 검토하고 자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남대 이은구 학사 부총장을 비롯한 정규태 미래전략본부장, 성인하 국책사업기획단장, 송완수 미래전략본부 과장 등이 참석했으며,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와 대전테크노파크 관계자, 대전시 관계자 등 11명의 TF 위원들이 참석했다.
  한남대는 오는 5월 2일 최종 혁신기획서 제출을 앞두고 한남대의 특성화 분야와 대전시 발전전략 연계성, 예비지정 평가기준 적합성 등에 대한 기획안 최종 검토와 자문을 받았다.
  한남대는 지난해 예비지정 대학으로 선정된 만큼 지자체 지역산업 육성 계획과 발전전략 연계, 협력사업 등을 구체화해 혁신기획서에 담아냈다.
  이은구 한남대 학사부총장은 “경쟁력 있는 혁신기획서 작성 지원을 위해 지자체와 지역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현실적이고 경쟁력 있는 준비를 마쳤다고 자부한다”며 “이번이 마지막 글로컬30 선정인 만큼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