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목 : [학사관리팀] 학사정보 > 수강신청 내용 정정 요청
2. 연락처 / 성명: 7246 / 육상현
3. 요청사항
1) URL : http://www.hannam.ac.kr/kor/guide/guide_03_3.html
2) 내용:
(1) 위에서 두번째 질문 '본 수강신청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정 부탁드립니다.
- (수정 전) ④ 보안을 위하여 Hi-Portal의 비밀번호는 (중략)
(수정 후) ④ 보안을 위하여 마이포털의 비밀번호는
- (수정 전) ※ 수강신청 시간은 10:00~21:00입니다 →
(수정 후) ※ 수강신청 시간은 10:00~18:00입니다
(2) 여섯번째 질문 '개강 후 수강과목 취소가 가능한가요?' 답변 수정 요청
- (수정 전) ④ 취소신청 : 하이포탈>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수업>수업과목취소 메뉴 사용
(수정 후) ④ 취소신청 : 마이포털>수업>수강과목 취소 메뉴 사용
감사합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