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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관리팀] '학사안내>학사정보>수강신청' 내용 수정 요청

작성일 2022-05-24 09:44

작성자 육상현

조회수 140

수정

1. 제목 :  [학사관리팀] 학사정보 > 수강신청 내용 정정 요청
2. 연락처 / 성명: 7246 / 육상현
3. 요청사항
    1) URL :  http://www.hannam.ac.kr/kor/guide/guide_03_3.html
    2) 내용:
         (1) 위에서 두번째 질문 '본 수강신청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수정 부탁드립니다.
             - (수정 전) ④ 보안을 위하여 Hi-Portal의 비밀번호는 (중략)
(수정 후) ④ 보안을 위하여 마이포털의 비밀번호는
             - (수정 전) ※ 수강신청 시간은 10:00~21:00입니다 →
(수정 후) ※ 수강신청 시간은 10:00~18:00입니다

(2)  여섯번째 질문 '개강 후 수강과목 취소가 가능한가요?' 답변 수정 요청
             - (수정 전) ④ 취소신청 : 하이포탈>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수업>수업과목취소 메뉴 사용
               (수정 후) ④ 취소신청 : 마이포털>수업>수강과목 취소 메뉴 사용

감사합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