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 시설안전관리팀 제2024-1390호
교내 정수기 유지보수 및 관리용역 제한경쟁 입찰공고
1. 현장설명 : 규격서로 갈음.
※ 추가 문의사항은 시설안전팀 관재담당(내선번호 8040)으로 문의 바랍니다.
2. 입 찰 일 : 2024. 05. 20.(월) 10시 30분.
3. 입찰장소 : 한남대학교 본관 1층 대회의실.
4.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며, 동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
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 처리됨.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입찰 참여자의 주된 영업소재지(법인인 경우 본사 소재지)가 대전에 있으며 2년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5. 주요업무 :
가. 월별 정기점검.
나. 주기별 필터교체.
다. 주기별 소독.
라. 연 1회 수질검사.
※ 상세내역 확인은 첨부서류 중 규격서 확인 요청
6. 첨부서류 :
가. 교내 정수기 보유 리스트.
나. 공고문.
다. 규격서. 각 1부.
※ 첨부서류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일반인” > 위에서 11번째 “입찰정보”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